서비스 이용약관

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용약관

짐프로(www.zimpro.co.kr)는 해외여행을 하는 여행객을 위한 짐보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래 이용약관을 확인하시고 ZIMPRO 서비스를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1.
서비스신청

1.
고객은 보관에 필요한 정보를 회사에게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2.
고객은 예약을 신청하기에 앞서 본 약관 및 규정을 확인하여야 하며, 예약이 유효하게 신청된 후에는 본 약관 및 규정을 모두 확인하고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중요한 약관 조항에 대하여는 회사에서 고객에게 구두 또는 서면으로 설명할 의무가 있습니다.
3.
회사에 천재지변, 전쟁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하여 고객에게 보관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제공하기 어려운 경우, 회사는 일방적으로 고객의 예약을 취소,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요금 및 대금 결제방법

1.
서비스 요금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의 요금은 추후 변경될 수 있으며 요금의 변경은 변경 예정시점 1개월전에 웹사이트를 통하여 고지합니다.
3.
요금지불은 공항에서 물품 전달시 현금과 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3.
물품 규정

1.
이용자는 물품 인도 시, 가방이 완전히 닫혀있음을 우선 확인해야 합니다. 만약 고객의 과실로 가방이 완전히 닫혀있지 않아 발생한 분실사고에 대하여는 회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이용자는 물품 인도 시, 의류 주머니에 소지품이 없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소지품 분실 시 회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
보관되는물품의 가치가 한 개() 1,000,000원 이상의 고가품일 경우 회사는 보관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만약 사전합의 없이 고객이 임의로 1,000,000원 이상의 물품의 보관을 요청하는 경우 회사는 물품에 대하여 최대 1,000,000원의 손해배상책임만을 부담합니다.
4.
회사는 아래 명시된 품목의 사항을 포함하고 있거나 유사하다고 인정되는 품목에 대해 보관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고객과 사전 협의되지 않은 해당 품목의 보관 및 운반 중 발생한 사고에 대하여 어떠한 문제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1)
고가 귀금속, 고가 물품(, 보석)
2)
현금 및 유가증권(모든 형태의 수표 및 서류)
3)
타인에게 해를 가할 수 있는 물품
4)
파손 위험 물품
5)
부패성 물품
6)
악취가 심한 물품
7)
발인화성 화학물질이나 향정신성 의약품 
8)
전자기기, 개인pc, 노트북(디지털 카메라, 테블릿PC, 핸드폰 등)
물품 위탁 시에 전달한 보관 확인증을 고객이 제시하지 못 할 경우 물품 회수가 거부될 수 있으며, 고객의 요청에 따라 예약 신청서 양식에 기재된 고객이 아닌 다른 사람에게 물품을 인도한 이후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4.
책임 및 배상

회사의 과실에 의하여 물품 및 고객의 손해가 발생한 경우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회사는 최대 1,000,000 한도 내에 피해액을 산정하여 배상책임을 부담합니다.

5.
면책

1.
고객은 물품의 분실 및 손실이 발생한 경우 인도받은 날로부터 7영업일 이내에 분실 및 손실에 대한 자료를 서면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고객이 인도받은 날로부터 7영업일 이내에 회사에 분실 및 손실에 대해 배상을 요청하지 않으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각 호와 같이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하여 일어난 분실 및 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
테러 행위
2)
자연재해

6.
환불규정

1.
서비스 이용 전 기지급 된 서비스 비용이 있을 경우 환불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고객이 회사에게 물품을 인도한 시점부터는 비용이 환불되지 않음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회사의 부주의로 보관되었던 물품의 인도가 약속된 시간보다 20분 이상 지연될 경우 고객은 회사에게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비행기의 결항이나 지연으로 인해 시간이 변동될 경우 고객은 회사에 사전에 고지해야 하며, 고지하지 않은 경우 환불되지 않습니다

7.
물품의 처리

고객이 보관되었던 물품의 인도 예정일로부터 1개월 이상 물품을 찾아가지 않을 경우, 고객이 물품에 대한 권리를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고 회사는 해당 물품을 폐기처분 할 수 있습니다.

8.
관할 법원

회사와 고객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 회사의 주사무소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관할로 합니다

9.
약관의 시행

본 약관은 2018215일부터 시행됩니다.


영업시간안내 : 월요일~일요일 06:00~22:00항공기 지연 및 연착에 한해 24:00 까지 운영
  1. 카카오톡 플러스아이디 : @짐프로
  2. 수거/전달문의 : 010-3213-8630
힐코  대표 : 나광혁  사업자번호 : 121-25-60725  통신판매업 : 제2015-인천부평-1083  주소 : 인천 계양구 동양동 577-3  물품 보관소 : 인천 중구 운서동 2850 2층
Copyright © zimpro All rights reserved.